Workshop_old2
“Understanding, Easy Communication, Come together”
Mental LAB's Workshop
Mental LAB의 Workshop은 직장에서 함께 하는 리더와 동료들에 대해 진단 & 피드백을 통한 상호간 이해로 불협화음 감소와 동료의식 고취 및 업무효율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Workshop은 리더와 팀원을 하나의 팀(one-team)을 만들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었습니다.
본 과정을 진행하고 나면 리더와 직원간의 (세대)차이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으며, 동료들간의 장/단점을 이해하게 되면서 긍정적인 조직문화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.
Why Do You Need Our Workshop?
- 직원들과 친해지고 싶으나 거리감이 느껴지는 리더
- 프로젝트를 앞두고 하나로 뭉쳐야 할 때라고 판단하는 상사
- 기존의 유사한 워크숍으론 아쉬움을 느끼는 리더
- 노력(?)한 대비 직원들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고 생각되는 리더
- 부하 직원의 말과 이해 안되는 행동을 볼 때 답답함을 느끼는 상사
Workshop 프로세스
1. Internal View (1h)
- 토론 게임을 통해 현재 본인의 심리/행동 상태를 인지
- 조직 행동 및 조직 심리 이해
2. Mental Checkup(2h)
- 4가지 심리 기제 조절과 개발
- Mental Checkup 진행
- 1대1 피드백 및 개인별 성향과 특징 이해
3. 자기객관화 (1h)
- 결과 종합 피드백 및 상호 페르소나 비교
- 동료들과의 토론(대화)를 통한 자기 성찰 이해
Our Clients Say
5/5
******** 님**건설
Read More
제 자신 현황 및 제가 이미 알고 있는 동료들의 일부 상황이 분석 결과로 해석되어 제3자인 강사님을 통해 듣게 되니 Mental Checkup 진단법이 꽤 신기하게 생각 되었고, 조직 구성원들과의 관계 개선에 있어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*** 님NA***
Read More
개인 분석 시간에 너무 잘 맞추셔서 소름 돋았습니다.(사전에 미리 데이터를 전달하셨나 할 정도로~)
*** 님**생명
Read More
진단도구는 MBTI보다 더 유용한 도구인 것 같고, 구성원들의 현 상황을 잘 맞춘거 같아 놀라웠습니다.
Previous
Next